브랜드마크는 휴노브 CI의 핵심 요소로 기업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적용 시에는 사용규정을 준수하여 오남용에 따른 이미지 손상을 방지하도록 한다. 브랜드 마크의 형태나 색상을 임의로 바꿀 경우 브랜드의 이미지가 손상되므로 반드시 규정에 따른 표준 형태만을 사용하여야 한다.
"내일을 향한, 고객을 향한 도약"
- [Symbol]
- 'Hunnov'의 첫 자와 마지막 자인 'H'와 'V'를 활용하여 'Hunnov 가치의 집약' 이라는 의미로 상징화 한다.
오른쪽 상승 형태는 내일을 향한, 글로벌한 향한, 고객을 향한 도약[역동성]이라는 의미를 내포한다.